롯데워터파크, 야외시설 10종 개장...'워터 뮤직 페스타' 공연 개최
롯데워터파크, 야외시설 10종 개장...'워터 뮤직 페스타' 공연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워터파크)
(사진제공/롯데워터파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워터파크가 '워터 뮤직 페스타' 공연과 '스쿨 댄스 페스타' 경연을 선보인다.

오는 23일부터 8월21일까지 야외 하와이안 스테이지 워터뮤직페스타에서는 DJ의 프리쇼과 함께 댄서들의 퍼포먼스와 EDM파티가 펼쳐진다. EDM과 워터캐넌 등 특수장치가 어우러져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롯데워터파크는 ▲22m 높이에서 2인승 튜브를 타고 300m 트랙을 하강하며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워터 코스터' ▲6인승 튜브에 탑승해 구불구불한 170m 트랙을 지나 급하강했다가 다시 급상승하는 '자이언트 부메랑고' ▲워터파크 야외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 ▲길이 190m, 높이 21m의 국내 최대 규모 '더블 스윙 슬라이드' ▲최대 높이 21m, 국내 최초의 물버킷 3개를 보유한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 '티키 풀' 등을 갖췄다.

서핑보드 위에서 파도를 즐길 수 있는 ‘플로우라이더’, '와일드 서핑'도 운영 중이다. 서핑 입문자를 위한 기초 강습이 무료로 이뤄지며 대관 및 예약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김해롯데워터파크와일드서핑’을 통해 가능하다.

흥과 끼 넘치는 10대를 위한 댄스 컨테스트 '스쿨 댄스 페스타'도 마련됐다. 영남지역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스트릿 댄스, 퍼포먼스 최강자를 가리는 이번 행사는 7월 예선을 거쳐 10개팀이 본선 경연을 펼친다. 이후 8월에 하와이안 스테이지에서 펼쳐질 본선 경연을 통해 5개 팀을 선정하고 총 700만원의 시상금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사진제공/롯데워터파크)
(사진제공/롯데워터파크)

남태평양 폴리네시아섬의 이국적 분위기 속에 휴식을 취하고 싶은 힐링공간도 준비됐다. 화산섬의 거대한 파도가 밀어치는 자이언트 웨이브를 전망으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 빌리지'가 준비돼 있다.  

입장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도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