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와 족발창업 브랜드 할피족, 직종무관 업종변경창업 희망 가맹점 모집
피자와 족발창업 브랜드 할피족, 직종무관 업종변경창업 희망 가맹점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6.1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업종변경창업 전문 할피족은 기존 직종과 상관없이 업종변경창업이 가능하도록 특화하고 창업 희망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할피족은 피자와 족발의 혁신적인 메뉴조화로 저렴한 금액으로 두 가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게 한 창업브랜드로 기존에 피자가게를 운영하는 업주들에게는 기존의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한 지역에서 오랫동안 한 메뉴만을 판매하는 것은 많은 단골손님을 만들기에는 유리하지만 점점 경쟁력을 잃어가는 단점도 동반하는데, 급변하는 창업시장에 트랜드를 맞춰가지 못하면 수익성은 점점 줄어들게 되지만 그렇다 해서 많은 비용을 들여 업종변경을 하는 것은 기존 사업주들에게는 큰 부담이기에 업종변경창업 희망 가맹점 모집을 시작한 상태다.

또한 가맹비와 로열티를 100% 본사 지원 시스템과 기존의 주방집기 사용가능, 자율 인테리어 변경으로 업종변경창업을 고민하는 사업주들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할피족은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써 대학가 주변, 오피스텔, 아파트 등 특별한 상관이 아니어도 재구매율 높은 메뉴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할피족 담당자는 “단순히 메뉴를 늘린 것이 아닌 자체 족발 특제소스 개발과 피자 도우 숙성법으로 맛있는 메뉴를 만들었다. 본사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메뉴로 조리 또한 짧은 시간에 가능한 조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초보 창업자들도 쉽게 조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단품으로 과열된 창업시장 속에 경쟁력을 잡기에는 힘들기 때문에 할피족이 새로운 방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이야기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