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택트마케팅, ‘소상공인 대상 무료마케팅’ 이벤트 진행
올택트마케팅, ‘소상공인 대상 무료마케팅’ 이벤트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13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코로나 장기화로 비대면, 비접촉 산업 트렌드인 ‘언택트(Untact)’가 유행한 데 이어, 요즘에는 ‘온택트(Ontact)’도 일상화되고 있다. 온택트란 ‘온라인 개학, 화상회의, 전시회 및 공연’처럼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하는 각종 활동을 가리킨다.

이에 기업들도 언택트, 온택트에 걸맞은 홍보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LG는 작년에 온택트 시그니처 아트 갤러리를 선보였으며, KB 국민은행도 최근 굿잡 온택트 취업 박람회를 열었다. 이외에도 CGV의 언택트 상영관 도입, 신한금융투자의 언택트 강연 디지털 포럼 등이 그 예다.

하지만 상황이 이러한 가운데 비교적 홍보 자본이 적은 소상공인들은, 어떻게 상품 및 서비스를 마케팅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반응이다. 개인은 광고 노하우가 부족하기도 하고, 광고대행사에 맡기려 해도 비용이 만만찮다는 게 상인들 대다수의 고민이다.

이에 언택트와 온택트 홍보 모두를 진행하는 ‘올택트마케팅’에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무료마케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상권 특징, 타깃층, 사업 특장점, 목표액 등을 총체적으로 고려해 컨설팅해 주며, 이에 맞는 언택트 및 온택트 마케팅까지 전부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올택트마케팅’의 관계자는 “언택트, 온택트 시대에 광고는 선택 대상이 아닌 필수 요건이다. 하지만 기본적 온라인마케팅마저 어려워하는 소상공인분들이 코로나 시대에 맞는 마케팅을 혼자서 꾸려나가기란 무척 힘들 터”라고 우려를 표했다.

이어 그는 “그래서 소상공인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돼 드리고자 무료 컨설팅 및 마케팅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 부디 어려운 시기에 힘내어 버티는 소상공인분들께 활력을 드릴 수 있기를 고대한다.”라며 전했다.

올택트마케팅 측의 무료 컨설팅 및 마케팅은 오직 소상공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은 전혀 들지 않는다고 한다. 컨설팅, 마케팅뿐만 아니라 홍보 후의 매출액, 순이익 증가 등 결과까지 심층 분석해, 소상공인 사업자에게 유용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상공인 대상 올택트마케팅의 무료마케팅 및 컨설팅 서비스에 관한 사항은, 올택트마케팅 대표 번호나 이메일,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