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벡스스터디학원 입시전략 설명회 성료, 썸머스쿨 사전 예약 돌입
아이벡스스터디학원 입시전략 설명회 성료, 썸머스쿨 사전 예약 돌입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1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지난 6월 9일 청주 독학재수학원 아이벡스스터디학원이 주최한 ‘2023, 24, 25학년도 성공적 입시 및 학습전략’ 설명회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약 2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했다.

한 참석자는 “센터장님께서 수능 경향 파악과 대비 전략을 구체적으로 알려줘서 유익했다”라며,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학원의 도움을 받아 목표 대학 최종입학까지 치열히 도전할 것”이라고 포부를 말했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평도 긍정적이었다. 최상위권 자녀를 둔 한 학부모는 “주요 과목을 개인 과외로 공부하게 했는데, 전략적 대비에도 힘써야 함을 깨달았다. 또한, 입시전략에 따른 학습과 목표 대학에 맞는 컨설팅 등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전했다.

입시전략 설명회 이후 썸머스쿨 사전 예약도 증가하고 있다. 청주독학재수입시학원 아이벡스스터디의 썸머스쿨에서는 여름방학 동안 원생들이 본 수능에 확실히 대비하도록, 학습 수준 분석부터 맞춤 커리큘럼, 학습 이행, 시간 및 학습 관리까지 전부 이끌어 준다. 관련해 학원 측은 이번 설명회로 썸머스쿨에 등록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또한, 청주 아이벡스스터디학원에는 눈을 편안하게 하는 조명, 오래도록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화된 공간, 넉넉한 개인 수납, 상담실 등이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토요일, 공휴일에 구애 없이 나오는 급식, 상시 방역 서비스, 셔틀버스 운영, 최신 입시제도 반영 등이 청주입시학원 아이벡스스터디학원의 혜택이다.

썸머스쿨 등록, 재수 및 반수 준비, 수능 대비, 입시컨설팅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청주 아이벡스스터디학원 본원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