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마샤, '6월 여름 맞이' 캔버스백 출시
앨리스마샤, '6월 여름 맞이' 캔버스백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1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앨리스마샤 제공)
(사진/앨리스마샤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미니멀 감성의 패션 브랜드 앨리스마샤(ALICEMARTHA)가 6월 20일 신라 면세점과 신세계 면세점에서 캔버스백을 출시한다.

엘리스마샤 관계자는 “캔버스백은 여름의 캐쥬얼함을 연상시키는 패턴과 피혁 소재로 제작된 ‘아티 & 아이비‘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다양한 컬러웨이로 매 시즌 여러 색상을 선보였던 아이덴티티를 이어가고자 피혁 소재를 사용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앨리스마샤 컨버스백은 신라 면세점과 신세계 면세점에서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롯데 면세점에서는 이미 품평을 마치고 입점 절차를 밟고 있다. 나아가, 향후 현대 면세점까지 진출할 계획이라 전했다.

최근 앨리스마샤는 프랑스 글로벌 브랜드 ELLE와 국내 첫 핸드백 콜라보, 여성의류 브랜드 육육걸즈와의 콜라보까지 진행하였으며, YG KPLUS 황보, 여연희 셀럽과의 협업까지 진행하며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향상을 위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엘리스마샤는 2021년부터 바게트백, 셔링백 등 트렌디한 여성 가방 키워드를 내세우고 있다.

앨리스마샤 2022 S/S 캔버스백 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상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