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캠핑 시즌!” 송은이의 ‘송캠프’, 아이캠퍼와 콜라보 선보여
“지금은 캠핑 시즌!” 송은이의 ‘송캠프’, 아이캠퍼와 콜라보 선보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1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캠핑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요즘, 13일 20시 송은이의 네이버 라이브 방송 ‘송캠프’가 글로벌 오버랜딩 전문 브랜드 ‘아이캠퍼(iKamper)’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송은이의 송캠프’는, ‘가장 HIP한 캠핑, 힙캠특집’이라는 타이틀로 아이캠퍼 이외 1개 업체와 함께 진행된다.

해당 방송에서는 스카이캠프(Skycamp) 2.0, 스카이캠프 2.0 미니, 엑스커버(X Cover), 2.0, 디스코 시리즈, 아이옥스, 아이캠퍼 침낭(RTT Sleeping System), 기타 액세서리 제품 등을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신제품인 아이캠퍼 디스코 시리즈(Disco Series)는 야외에서 손쉽게 조리가 가능한 화로형 캠핑용품으로, 다양한 구성과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그리들, 버너, 테이블 등이 모두 포함된 캠핑 주방용품 세트 ‘디스코 시리즈’는 탈부착이 간편하고 높이 조절이 자유롭다는 특징을 보인다. 특히 캠핑 스토브의 경우 내식성과 내열성에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트라이포드와 결합하여 원하는 높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방송 내에서 쿠폰 적용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아이캠퍼의 인기 제품인 차박/루프탑 텐트 구매 시 20만 원 상당의 장착비를 무료 지원하며, 스토어 찜 시에는 1만원 쿠폰을 전원 지급한다고 전했다.

이외 구매 인증,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은 모두 해당 방송에서만 지원하고 있으며 '알림 받기'를 통해 라이브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