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출시
매일유업,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1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 2종(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 2종(사진제공/매일유업)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매일유업은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공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더그레잇티 콤부차 오리지널, 베리리치 2종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25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큰 호응을 얻어 공식 출시했다.

콤부차는 홍차와 녹차를 우려 발효를 일으키는 유익균 스코비를 첨가해 만드는 발효 음료다. 발효 과정에서 탄산과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성되어 마실 때 청량감이 들고, 소화 작용과 위장 건강을 돕는다.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13일 오전 11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롯데온 라이브방송에 진출한다. 방송 중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더그레잇티 콤부차와 잘 어울리는 빌레로이앤보흐 고블렛잔 세트를 선물한다. 이후에도 15일 오후 8시에는 그립 라이브방송을 통해, 17일 오전 10시와 27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한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선보인 기능성 표시식품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과 식이섬유를 4g씩 함유하고 있다.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구아검가수분해물에 한국인의 식이섬유 하루 부족분을더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한편 구아검가수분해물은 인도 북부 사막에서 자라는 구아콩의 영양분 저장고인 배유 부분만을 가수분해해 만든 100%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