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포장마차 떡볶이 등 사이드메뉴 3종 출시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포장마차 떡볶이 등 사이드메뉴 3종 출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6.14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부산에서 시작되어 전국적으로 220호점을 오픈한 숯불치킨 대표 브랜드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에서 ‘꾸브라꼬 포장마차 떡볶이’ 등 새로운 사이드메뉴 3종을 출시하여 전국 매장에서 동시 판매를 시작했다. 

신메뉴 중 ‘꾸브라꼬 포장마차 떡볶이’는 통통하고 쫀득한 가래떡과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있는 꾸덕한 소스의 특징을 잘 살린 메뉴로, 부산식 가래떡 떡볶이를 그대로 재현해 전국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매장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의 바삭한 후라이드치킨 메뉴와도 잘 어울리도록 고안됐다.

함께 출시된 ‘모듬튀김’은 분식튀김 메뉴 중 가장 선호도 높은 야채튀김, 오징어튀김, 김말이튀김으로 구성됐으며, ‘미니볼도그’는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만들어져 아이들이나 여성들에게 어필될 것으로 보인다. 이 두 메뉴 역시 치킨과의 궁합은 물론 ‘꾸브라꼬 포장마차 떡볶이’와 궁합을 고려해 만들어졌다.

한편,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은 2022년 200호점을 넘어 300호점 오픈을 목표로 가맹점과 상생하고 있으며 소비자들 또한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올해 상반기에만 ‘2022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치킨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전민호 대표는 식품안전의날 부산시장 표창을 수여받기도 했다.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이번 포장마차 떡볶이를 포함한 사이드 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 분들께 부산 가래떡 떡볶이의 매력과 맛을 그대로 보여주기 위하여 많은 노력과 테스트를 진행해 해당 메뉴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치킨과 사이드 메뉴로써 많은 판매량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