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닭꼬치, 캐릭터 이름 짓기 공모전 이벤트 진행
청춘닭꼬치, 캐릭터 이름 짓기 공모전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6.1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외식·식품 전문 기업 ㈜청춘에프앤비의 닭꼬치 전문 프랜차이즈 '청춘닭꼬치'는 '캐릭터 이름 짓기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춘닭꼬치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6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청춘닭꼬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캐릭터와 어울리는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2일 발표될 예정이다.

1등 당첨된 수상자 1명에게는 청춘닭꼬치 외식상품권 쿠폰 5만 원을 지급한다. 2등(3명)과 3등(10명) 당첨자에게는 3만 원, 1만 원의 청춘닭꼬치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청춘닭꼬치에서 선보인 캐릭터는 닭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MBTI에서 외향적인 성격(E)과 내향적인 성격(I)을 모두 가지고 있는 존재로 재미 요소를 더했다. 밖에서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당당한 표정을 짓는 외향적 성격의 캐릭터, 집에서는 수줍은 표정을 짓는 내향적 성격의 캐릭터 두 가지 모습을 볼 수 있다.

청춘닭꼬치 관계자는 "향후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패키지, 굿즈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이라며 “동시에 MZ세대 고객들과 공감과 재미를 바탕으로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