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런칭...해외 프로모션 확대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런칭...해외 프로모션 확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1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제약)
(사진제공/동아제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티온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에 입점했다.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동아제약은 파티온의 베트남 진출을 기념해 베트남 호치민에서 현지 유통 관계자, 연예인 및 유명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이 참석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수출 주요 제품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의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화장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과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등이 있다.

베트남은 덥고 습한 기후로 여드름 피부를 가지 여성들이 많아 여드름 케어 효과를 내세우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더마 코스메틱이 주목받고 있다. 동아제약은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제작, SNS 광고를 진행하는 등 2030여성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초 진출한 중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파티온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매출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