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정보] 화성산업, 2022년 신입·경력사원 채용
[채용 정보] 화성산업, 2022년 신입·경력사원 채용
  • 구웅 기자
  • 승인 2022.06.1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산업, 2022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 "친환경 녹색경영기업, 화성에서 변화와 혁신을 함께 할 주인공을 기다립니다”
화성산업 본사사옥 전경 (사진제공/화성산업)
화성산업 본사사옥 전경 (사진제공/화성산업)

[잡포스트] 구웅 기자=화성산업은 2022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며 신입은 기술직(건축, 안전, 기계, 전기, 환경, 건축설계/디자인)과 관리직(자금, 업무, 홍보)을 각각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로서 각 지원분야별 관련자격증(기사 이상) 소지자이며 환경의 경우 환경공학, 화학공학, 기계공학 관련학과 전공자이다. 관리직의 경우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또는 2022년 8월 졸업예정자이며 전공은 무관하다.

경력은 기술직(건축, 기계, 전기, 건축설계/디자인)과 관리직(주택영업, 업무, 인사총무)를 각각 모집하며 모집직급은 대리 ~ 차장급이다. 응시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각 분야 관련업무 2년이상자로서 관련전공 및 자격 보유자는 우대하며 기계의 경우 소방기술자 중급 이상인자, 전기의 경우 CAD가능자는 우대한다. 관리직의 경우 주택영업은 정비사업, 주택영업(분양 및 입주관련) 경력 4년이상자, 업무는 공공수주 분야 관련업무 3년이상, 건설관련 자격 보유자는 우대한다. 인사총무는 평가 및 보상제도 기획/운영관리 경력 3년이상, 건설사 인사업무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신입 및 경력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로서,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수도 있으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증빙서류 첨부시 관계법에 의거하여 우대한다. 또한 지원서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된다.

응시 지원서는  6월 15일(수)부터 6월22일(수)까지 화성산업 홈페이지 인재채용 온라인 지원을 통해 접수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1차), 직무적성검사(신입) 및 임원면접(2차), 신체검사 등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서류전형 결과는 6월 27일(월)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며 실무면접(1차)은 6월 30일(목)에 있을 예정이며 홈페이지에서 모집요강과 응시자격에 대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화성산업 박성규 인사총무팀장은 “세계적인 금리인상과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등 대외경제상황이 악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와 혁신을 통해 친환경 녹색경영을 선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과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이번 채용을 마련하였다”고 한뒤 “화성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갈 역량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사항은 화성산업 인사총무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