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어 낚시 전문 브랜드 '아이자피싱', 싱크업베이트 국내 출시
루어 낚시 전문 브랜드 '아이자피싱', 싱크업베이트 국내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15 15: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어 낚시 전문 브랜드 '아이자피싱'
루어 낚시 전문 브랜드 '아이자피싱'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루어 낚시 전문 브랜드인 아이자(IZA) 코퍼레이션이 단순 기능 루어들은 구현하지 못하는 아이자 만의 특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운용법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아이자 싱크업(IZA SINK-up) N-5.5S, D-2.5S 두 가지 모델을 한국에 출시했다.

신제품 아이자 씽크업 N-5.5S, D-2.5S 모델은 슬로우싱킹 타입의 고각 상승 낚시용 하드베이트 제품으로, 잠영 깊이가 정해져 있어 깊은 수심을 공략하기 어려운 미노우, 크랭크 베이트로 등의 플로팅 타입은 물론 기존의 써스펜딩, 탑워터, 싱킹 타입의 하드베이트 루어로의 단점까지 완벽 보완한 신개념 낚시용 루어이다.

아이자 싱크업은 주력 어종인 배스 뿐만 아니라 메기, 가물치, 강준치등 다양한 민물고기를 대상으로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수천 번의 필드 테스트를 거쳐 기존의 루어들은 실현 불가능한 특수한 립 모양으로 고각 상승을 이루고, 이를 통해 기존에 없던 운용법을 구현함으로써 대상어로부터 입질을 받아내는 확률을 증가시키는 등 낚시의 재미를 배가시켜준다.

아이자피싱을 활용하여 잡은 베스(물고기)
아이자피싱을 활용하여 잡은 베스(물고기)

이처럼 차별화된 제품력을 갖춘 아이자 싱크업은 현재 한국과 미국, 중국에서 특허를 출원 중에 있으며, 세계 각국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아 곧 오는 17일에는 일본 클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캠프파이어에서 제품 소개를 앞두고 있다.

아이자피싱 홍우중 대표는 “아이자 코퍼레이션은 한국에 뿌리를 두고 글로벌 하드베이트 루어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제시하고 있으며, 곧 세계에서 그 이름을 널리 펼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낚시에 관심이 있고, 새로운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자 싱크업루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자피싱 공식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지혜 2022-06-20 11:41:42
새로운 브랜드라 구매 해 봄.
농어는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공격하는 습성이 있는데
기본 액션 자체가 굉장히 좋음.
낚시엔 정답이 없지만 확률을 높여주는 좋은 품질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