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정보] 푸르덴셜생명, '2022 채용연계형 인턴' 공채
[채용 정보] 푸르덴셜생명, '2022 채용연계형 인턴' 공채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1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푸르덴셜생명보험 제공)
(이미지/푸르덴셜생명보험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푸르덴셜생명보험이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소식을 15일 전했다.

모집 분야로는 ▲계리·상품·리스크 관리 부문 ▲IT(시스템, 정보보호)부문 ▲경영일반(전략, 인사, 회계, 마케팅, 자산운용 등) 부문으로 나뉘며, 분야 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지원 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혹은 2022년 졸업 예정자로 합격 후 즉시 근무 가능자에 한한다. 또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병역필 혹은 면제자만 지원 가능하다. (남성에 한해)

관련 학과 전공생 비롯 유관 자격증 소지자, 영어 능통자는 우대사항이 적용된다.

원서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11시까지 가능하며, 푸르덴셜생명보험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 지원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 인적성 검사, 면접 등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IT 부문 지원자는 서류 합격 후 코딩 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관계자는 "올해 채용설명회와 함께 직무상담회를 진행해 현직자들에게 직접 합격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며 "푸르덴셜생명보험과 함께 보험 산업을 경험하며 미래 금융 리더로 성장할 기회에 많은 인재가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