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플랫폼 ‘랜선맛집’ 런칭 및 이벤트 진행
간편식 플랫폼 ‘랜선맛집’ 런칭 및 이벤트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6.1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긴 팬데믹을 겪으며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변화를 맞게 됐는데, 대표적인 것이 음식점 이용과 같은 부분이다. 이에 전국 음식점 정보를 공유하며 음식점과 고객을 이어주는 신개념 플랫폼 ‘랜선맛집’이 서비스를 오픈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리얼드래곤 주식회사(대표 정진용)가 런칭한 ‘랜선맛집’ 서비스는 유수의 전국 오프라인 음식점들의 높은 퀄리티를 가진 대표 메뉴들을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플랫폼으로, 고객에게는 유명 음식점의 메뉴를 쉽게 즐기고, 음식점 점주에게는 또 다른 매출처 채널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양측에 도움이 되도록 기획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특히 음식점 점주에게 상품기획(MD), 4PL물류, 패키징, 상품분단을 통한 마케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음식점이 갖고 있는 고유의 맛 그대로를 신선하게 배송해서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한 것이 해당 서비스가 추구하는 중요한 포인트다.

플랫폼 상에 올라온 음식들은 간편요리부터 반찬, 간식, 음료, 디저트, 육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메뉴들이 속속 업로드되고 있으며 라이브방송 채널 ‘밥 잘먹는 밥아저씨’ 기능도 더해 맛있는 제품의 언박싱부터 먹방까지 방송을 진행한다. 제품들에 대해서는 할인 및 기획전 등으로 가성비 좋은 음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중요 포인트다.

‘랜선맛집‘은 현재 신규 회원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첫 구매 시 금액과 무관하게 배송비 무료 혜택이 적용되는 쿠폰과 1천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현재는 디저트 3천원 할인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전국의 음식점 식당 입점사도 상시 모집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랜선맛집은 맛있는 음식을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더욱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일지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됐다며 “치솟는 물가상승 시대에 들어서면서 다양한 음식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므로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