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워치, 폴리곤스튜디오와 파트너십 체결
스텝워치, 폴리곤스튜디오와 파트너십 체결
  • 김명기 기자
  • 승인 2022.06.1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명기 기자 = 스텝워치(STEPWATCH)가 폴리곤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파트너십을 지난 1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HD랩스의 스텝워치는 ‘건강’에 중점을 두며 현재 플랫폼과 앱 개발에 전사의 역량을 집중한(2022 2Q) 안드로이드 M2E 서비스로 출시 전부터 커뮤니티 및 SNS에서 진행중인 사전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텝워치-폴리곤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이미지_에이치디랩스
스텝워치-폴리곤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이미지_스텝워치

스텝워치 관계자는 "스텝워치가 폴리곤 체인을 기반으로 하고있어,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젝트의 시너지가 극대화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가 확장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텝워치 프로젝트 런칭 준비를 맡고있는 에이치디랩스(HDLABS) 관계자는 "현재 국내에서 M2E는 P2E와 달리 게임법에 의거한 규제 대상이 아니다"라며, "M2E 서비스는 일상과 밀접하게 닿아 있어 P2E 시장보다 더 활발하게 움직일 가능성은 시간 문제라고 생각이 되어 기대가 크고 앞으로 더 안정적이고 즐거움과 EARN 모두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텝워치는 건강을 위해 걷고, 뛰고 돈도 번다는 아이디어로 출발하여, 건강에 중점을 둔 서비스이며, 파트너십을 체결한 폴리곤스튜디오는 폴리곤 프로토콜에 있는 모든 NFT, 게이밍 및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서비스하고 있는 솔루션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