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점주들 모였다'...매일유업,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개최
'카페 점주들 모였다'...매일유업,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16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현장(사진제공/매일유업)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현장(사진제공/매일유업)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매일유업은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용산 더컵미디어센터에서 개인 카페 점주를 대상으로 진행된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에서는 매일유업이 직접 연구·개발한 여름 음료 레시피 12종을 공개했다.

자체적으로 메뉴 개발이 어려운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개인카페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취지다. 이를 위해 매일유업은 망고베리오트블라썸, 피치셔벗 민트에이드, 망고코코블렌디드 등 여름 시즌에 맞는 메뉴를 개발해 소개했다. 

이날 소개된 다양한 음료는 대부분 매일유업의 B2B 브랜드 테너(TENNOR)를 활용해 만들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테너는 매년 대형 카페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고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 이러한 메뉴 개발 노하우를 개인 카페 점주님들과 공유하고, 그간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겪었을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2020년 첫 레시피 클래스를 개최했는데, 매년 참가자 만족도가 매우 높아 앞으로도 꾸준히 이러한 레시피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