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바움 치즈바움쿠헨, 국제 최우수 미각상 수상
카페바움 치즈바움쿠헨, 국제 최우수 미각상 수상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브랜드 카페바움(KAFFEE BAUM)의 치즈바움쿠헨이 2022 ITI 국제 식음료 품평회에서 최우수 등급[3스타]인 ‘국제 최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TI 국제식음료품평회는 벨기에 브뤼셀에 있는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 ITI) 이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130여 개국에서 생산되는 식음료 제품을 평가하고, 우수 제품에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200여명에 달하는 유명 셰프와 소믈리에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식음료 제품의 여러 항목을 평가한다.

카페바움 관계자는 “카페바움의 바움쿠헨은 2019년에는 DLG 국제식품 품평회에서 디저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며 “2019년도와 이번 2022년 국제식음료 품평회 인증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이어 “함께 출품한 양갱바움쿠헨, 레귤라바움쿠헨 은 2스타인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고 쇼콜라바움쿠헨, 아이펠바움쿠헨도 1스타인 “미각상”을 수상하여 총 5관왕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