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이데뉴와 첫 콜라보 신제품 4종 공개
한샘, 아이데뉴와 첫 콜라보 신제품 4종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17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샘)
(사진제공/한샘)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한샘은 인테리어 가구회사 오하임아이엔티와 손잡고 프리미엄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IDENEW)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샘X아이데뉴'는 '일상에 디자인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한 하이엔드 디자인 가구 시리즈다.

아이데뉴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한샘의 믿을 수 있는 품질력이 시너지를 이룬 만남으로, 이를 통해 하이엔드 디자인과 품질의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17일 론칭된 브랜드 콜라보 신제품은 총 4종이며 ‘네프 소프트 구스레더 소파’, ‘멜티 패브릭 모듈 소파’, ‘모뜨 패브릭 침대’, ‘오가닉엠 마이크로스프링 매트리스’ 로 구성되어 있다.

‘네프 소프트 구스레더 소파’는 고밀도 소프트 폼과 화이트 구스 패딩으로 설계된 특수 레이어 쿠션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착석감을 선사하고 사용자로 하여금 편안한 휴식 취할 수 있게 한다. 이탈리아산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는 동시에 오염관리도 편리하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컬러는 ‘스노우 베이지’, ‘탄 브라운’ 두 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준비됐다.  

‘멜티패브릭 모듈 소파’는 절개선을 최소화해 모던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에 몸에 닿는 부분은 자연스러운 곡선으로 설계되어 공간을 더욱 미니멀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컬러는 스타일링이 용이한 크림 아이보리와 소프트그레이, 두 컬러에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모듈형으로 선보여 더욱 선택의 폭이 넓다.

콜라보레이션 담당자는 “한샘과 아이데뉴의 콜라보 제품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며, 전 연령층뿐만 아니라 두 브랜드의 주요 타겟 교집합인 신혼과 30~40대 젊은 부부를 더 공략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더욱 아름답고 실용적인 가구를 합리적인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