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2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제품.(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제품.(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올 뉴 헬로버블은 기존 헬로버블 제품보다 발색과 모발 손상 케어를 강화한 제품이다. 제품 겉면에 K팝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점도 특징이다.

올 뉴 헬로버블은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 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했다.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향상시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 또한 함께 제공하는 '더블 본딩앰플'이 모발 손상을 줄여줘 염색 후에도 모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신규 색상 5종을 추가, 총 12종으로 출시한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은 오는 20일 올리브영몰 판매를 시작으로 아모레몰,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7월부터 올리브영몰에서 제품 구매 시 블랙핑크 미공개 컷으로 구성한 단독 굿즈를 제공하는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 성수에서는 7월 12일부터 24일까지 올 뉴 헬로버블 출시기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