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감성이 한자리에, '스탠딩 에그&김나영 콘서트 SINCERITY' 개최
대한민국 대표 감성이 한자리에, '스탠딩 에그&김나영 콘서트 SINCERITY' 개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6.2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아티스트 프로필
사진설명=아티스트 프로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감성의 대표주자 스탠딩 에그와 김나영이 한 무대에 등장한다.

오는 7월 2일, 건국대 새천년관 대극장에서 <스탠딩 에그&김나영 콘서트 Sincerity>를 개최한다. 이들은 음악을 통해 사람들의 감성을 부드럽게 보듬으며 모두의 공감을 일으키는 가수다. 이번 공연에서도 대표 곡부터 최신 곡까지 다양하고 진정성 있는 음악의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감성 인디밴드 스탠딩 에그는 오래된 노래, 너만 예뻐 등 다수 음원을 히트시키며 제7회 멜론뮤직어워드 인디부문 수상,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파퓰러 싱어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그 외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와 '힘쎈여자 도봉순', 웹툰 '취향저격 그녀', '바른 연애 길잡이'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나영 또한 2012년 9월 정키의 '홀로'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데뷔한 이후 '어땠을까' '헤어질 수 밖에' '솔직하게 말해서 나' KBS2 '동백꽃 필 무렵', tvN '그 해 우리는' OST 등의 수많은 곡을 히트시켰다. 현재는 '믿고 듣는 김나영', '차트 치트키'등의 수식어와 함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았다.

스탠딩 에그 &김나영 콘서트는 6월 22일(수)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연주자는 감성 인디밴드 스탠딩 에그는 2010년 결성된 음악 그룹으로, 2010 서울재즈페스티벌의 특별 공연을 통해서 처음 무대에 올랐다. 오래된 노래, 너만 예뻐 등 다수 히트시키며 제 7회 멜론뮤직어워드 인디부문 수상, 제 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파퓰러 싱어상 등을 수상했다. 그 외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와 '힘쎈여자 도봉순', 웹툰 '취향저격 그녀', '바른 연애 길잡이'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나영은 2012년 9월 정키의 '홀로'의 피처링에 참여해 데뷔했다. 이후 '어땠을까' '헤어질 수 밖에' '솔직하게 말해서 나' KBS2 '동백꽃 필 무렵', tvN '그 해 우리는' OST 등의 수많은 곡을 히트시켰다. 현재는 '믿고 듣는 김나영', '차트 치트키'등의 수식어와 함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