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쟁이할매불냉면, 창업 시 아구찜 무상 교육 진행
욕쟁이할매불냉면, 창업 시 아구찜 무상 교육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6.2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 냉면 창업 브랜드인 ‘욕쟁이할매불냉면’이 6월 신규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가족 브랜드인 욕쟁이할매아구찜 교육비를 전액 면제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욕쟁이할매불냉면은 샵인샵 창업 계약 시 욕쟁이할매아구찜의 교육비를 전액 면제하여 다른 냉면창업 브랜드 대비 더욱 다양한 종류의 배달 창업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가맹 계약 선착순 10개 매장에 한해 가맹비 전액 면제 및 로열티 평생 면제, 원가율 20% 공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욕쟁이할매불냉면은 한식의 대가인 손성실 전 청와대 조리장의 비법을 담은 냉면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배달 샵인샵 창업 시 모든 메뉴를 완성도 80% 이상의 완제품으로 공급받아 매장에서는 면만 삶으면 되는 초간편 조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소스, 면사리 고기, 냉면 육수 등을 모두 완제품으로 납품 받기 때문에 배달창업, 1인창업 시 별도의 인력 추가 없이 안정적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점주 요청 시 가족 브랜드인 욕쟁이할매닭발, 욕쟁이할매아구찜, 욕쟁이할매떡볶이 등도 추가로 입점시킬 수 있어 메뉴 구성도 더욱 폭넓게 운영할 수 있다.

본사 현동석 본부장은 “욕쟁이할매불냉면은 전 대통령 3분이 반한 냉면의 맛을 간편조리 시스템으로 구현하여 배달 위주의 1인 소자본 삽인샵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더운 여름을 앞두고 5월 60개 점포, 6월 40개 점포의 계약이 성사될 만큼 예비창업자들의 반응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욕쟁이할매불냉면은 네이버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배달 아이템으로 샵인샵 입점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