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가수 류원정 '2022 골플루언서 챌린지' 참가, "기부활동 함께 해"
[포토] 가수 류원정 '2022 골플루언서 챌린지' 참가, "기부활동 함께 해"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2.06.2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2022 골플루언서 챌린지'(이하 골플챌린지)가 20일 오전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성문안CC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기부'라는 상징을 목적으로 개최됐다. 진행은 방송인 탁재훈이 맡았으며, 레드카펫이 아닌 그린카펫으로 행사의 뜻을 전했다.

'골프는 패션이다'를 앞세운 ‘골플 챌린지’는 경기 시작 전 골플루언서 72명 전원이 실전 라운딩 패션과 스윙폼을 선보이기도 했다.

골플루언서 챌린지에 즐거워하고 있는 가수 류원정 / 사진촬영 김인식
골플루언서 챌린지에 즐거워하고 있는 가수 류원정 / 사진촬영 김인식

행사에 참여한 가수 류원정은 '아직 골프가 미숙하지만 만보를 걸으면 기부를 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들어 거기에 의미를 두어 카트를 타기보다 열심히 걸어다녔다"고 말하며, "첫 시작을 알린 골플루언서 챌린지가 앞으로 더 성장해 사회에 긍정적인 효과를 일으키기를 바래본다"고 전했다.

이어 "곧 신곡이 나올 예정인데, 기존에 보여드렸던 전통트로트의 이미지를 살짝 벗어 던지고 발랄하면서 나만의 뚜렷한 색깔을 담은 곡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를 전했다.

골플챌린지 18홀 끝내고 시상식 준비하고 있는 류원정, 상을 받고싶은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는 모습 / 사진촬영 김인식 기자
골플챌린지 18홀 끝내고 시상식 준비하고 있는 류원정(가운데), 상을 받고싶은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는 모습 / 사진촬영 김인식 기자

한편, 골플 챌린지에는 배우 겸 화가 윤송아을 비롯하여 미스트롯 출신 가수 숙행, 김양, 배우 서예린, 레이싱모델 류지혜, 김지나, 키움 히어로즈 치어리더 신수인, 박혜인, 개그우먼 민채은, 김현주, 미스코리아 문다현, 정하은, 게임 아나운서 차보경과 스포츠트레이너 박초롱, 아마추어 장타왕 정다희, 헤어디자이너 강지혜, 피트니스 모델 최설화, 쇼호스트 박소윤, 유지선, 신인도전 아티스트 이은주 등 100여명이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