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YBM 김철홍 강사, 동성로YBM 최초 5년연속 매출 1위 달성
동성로YBM 김철홍 강사, 동성로YBM 최초 5년연속 매출 1위 달성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6.2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동성로YBM은 ‘술해기토익’ 강의를 맡고 있는 김철홍 강사가 2018~2022 동성로YBM 최초로 5년연속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성로YBM에 따르면 5년연속 매출 1위를 한 강사는 김철홍 강사가 최초의 사례로써 2022년 상반기에는 현장강의 및 온라인강의 통합 1위도 달성했다. 김철홍 강사는 현장강의를 중요시하고 있어 금번 현장강의 및 온라인강의 통합 1위는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발돋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김철홍 강사가 실적을 달성하게 된 데에는 코로나19를 겪으면서도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해 왔던데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2021년 여름방학과 2022년 겨울방학 시즌에는 큰 홍보물 없이 수강생을 모집해 수강생이 모였으며 수많은 학생들의 수강후기가 올라오기도 했다. 6월 16일 시작된 올해 여름방학 시즌 재등록도 이미 전 타임 마감임박 상태다.

김철홍 강사는 현장강의만이 순도 100% 기출문제 강의를 할 수 있다고 보고 매 시험 후 빠른 복원으로 수강생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 새로운 교재를 개편하고, 매달 달라지는 토익 기출문제 트렌드를 캐치하여 강의를 하고 있다.

김철홍 강사의 스터디는 각 파트 별로 김철홍 강사의 스킬을 그대로 흡수한 티칭 조교가 투입되어 일반적인 스터디와는 다르게 진행된다. 수강생들의 이름을 외우고 케어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질의응답과 공지사항 전송을 하며 체계적인 술해기 팀을 이끌고 있다. 또한 장학제도를 운영하며 여건이 되지 않는 학생이나 열심히 하는 학생들을 선발해 수강생들과의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맺고 있기도 하다.

김철홍 강사는 동성로YBM 홈페이지 후기와 단기속성 재등록률 1위 및 역대 최다 수강생 등도 달성하고 있다. 김 강사는 “진정한 홍보는 학생들의 후기라 생각하며 학생들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