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기념 SNS 이벤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2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출연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150만 뷰 돌파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코웨이는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7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시청 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URL을 업로드하면 된다. SNS 업로드 링크를 코웨이닷컴에 제출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는 경쾌한 음악과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배경으로 신제품의 혁신성을 위트 있게 소개했다.   

특히,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150만 뷰를 달성했다.  

코웨이는 이벤트 외에도 아이콘 얼음정수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최대 4개월의 렌탈료 면제와 함께 매월 5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이 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함께 다가오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편리한 생활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