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즐거운 목욕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키즈목욕브랜드 ‘스노우버디'에서 신제품 바스톡톡 입욕제 출시 기념과 동시에 롯데마트 전 지점에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롯데마트 전매장에서는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와 바스톡톡을 6월30일(목)부터 7월13일(수)까지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일부매장에서는 스노우버디 3만5천이상 구매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7월 한달 간 스노우버디 비치가운을 증정한다고 닥터비오비측은 밝혔다.
스노우버디 바스톡톡은 '소리가 즐거운 목욕시간' 이라는 컨셉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솔트와 톡톡 튀는 매직 알갱이가 함유된 탄산 입욕제로 집에서도 색다른 키즈 홈스파를 즐길 수 있다. 스노우버디 바스톡톡은 어린이가 쓰는 제품인만큼, 저자극 테스트 완료,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를 획득하였다.
이번 롯데마트에 입점하는 스노우버디 바스톡톡 입욕제 기획세트 구성에는 산뜻한 오렌지색(핑크)과 산뜻한 아쿠아색(블루) 2종으로 각각 2개입씩 총 4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톡톡 튀는 매직알갱이와 함께 히말라야 핑크 솔트가 함유된 프리미엄 입욕제이다.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천연 미네랄 성분이 82종 이상 포함이 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아이들에게 즐거운 목욕시간을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을 넘어 감정까지 케어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담아 만든 제품이며, 휘핑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면 소리까지 즐기는 오감만족 목욕놀이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롯데마트 전매장에는 스노우버디 기획세트, 베리세트가 판매중이며, 일부매장에는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내츄럴클렌저, 선밀크, 마이365로션, 거품치약이 판매중이다.
한편, 스노우버디는 일부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스노우버디 제품을 활용한 특강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