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데르피게, 종로 BOOK & BAKERY 판교 파미어스몰점 팝업 스토어 오픈
반데르피게, 종로 BOOK & BAKERY 판교 파미어스몰점 팝업 스토어 오픈
  • 전진홍
  • 승인 2022.06.2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반데르피게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먹을 수 있는 것만 피부에 바른다’는 신념으로 6대째 이어온 고품질 천연 허브 테라피의 대중화를 이룬 네덜란드 대표 오가닉 브랜드 ‘반데르피게’를 이젠 판교에서도 만날 수 있다.

반데르피게의 본점은 네덜란드 하를렘의 쇼핑 스트리트 한가운데 1849년부터 현재까지 173년에거쳐 전통 약국의 모습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다. 창립 150년째 되는 해에는 네덜란드 왕실로부터 로열 기업으로 인증받기도 하였다. 이 로열 인증은 오가닉 허브 제품의 품질 우수성, 기업의 비전, 사회적 기여도와 평판 등 100년 이상 윤리 경영을 지속해온 분야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왕실에서 직접 수여하는 인증제도로 알려져 있다.

2019년 반데르피게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는 어른부터 예민한 피부의 아이까지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유럽 프리미엄 오가닉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화장품 전성분과 원료 배합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2545 스마트 컨슈머들의 입소문을 타고 먹을 수 있는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의 브랜드 진정성이 알려진 덕분에 천연, 유기농 화장품으로 피부의 자연 치유력을 찾으려는 소비자층과 나이 어린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반데르피게의 베스트 셀러인 MSM유황솔트크림, 하우드밸런스 스킨케어 전 구성과 더불어 홈스파 바디케어, 헤어케어와 홈트레이닝 머슬&조인트케어, 그리고 허브티까지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타 오프라인 입점 매장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반데르피게 홍보 담당자는 “종로 BOOK & BAKERY는 책과 함께 다양한 컨텐츠를 결합하여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공간의 북카페로, 여유롭게 연인 혹은 가족, 동료와 함께 찾기에도 좋다며, 책뿐만 아니라, 빵과 음료 그리고 반데르피게 170년 전통의 허브 테라피 체험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니 꼭 한 번 찾아볼 것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종로 BOOK & BAKERY 판교 파미어스몰점 오픈 이벤트로, 2022년 7월 24일까지 전 제품 팝업 특가 할인 및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반데르피게 피게 빅 파우치’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