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직업계고 채용연계형 직무교육과정 설명회 진행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직업계고 채용연계형 직무교육과정 설명회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6.2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개발자의 꿈 가진 고등학생, 자신만의 게임 개발
(사진제공/SGA서울게임아카데미)
(사진제공/SGA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근 직업계고 채용연계형 직무교육과정 설명회를 진행됐다고 25일 밝혔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누적된 게임개발교육 분야의 노하우를 확대해 철저한 분석과 피드백으로 학생들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취업 대안을 제시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는 서울게임아카데미 종로 본원에서 진행됐다.

이번 강연 주제는 직업계고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학습 양성 과정에 대해 진행됐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SGA의 취업 관력 전략은 증명되지 않은 비과학적 프로세스나 감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철저하게 데이터에 기반한 취업전략과 다양한 취업연계 프로세스를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준비됐다”며 “많은 학생들이 취업에 인생을 걸고 도전하고 싶어하지만 방법을 모르고 확신도 줄 수 없어 고민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이런 교육기관의 입장에서 더 다양한 교육과 현실적인 취업연계를 증명하며 학생과 부모님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답을 찾음은 물론, 성공적인 취업결과가 매해 누적되어 왔다”고 전했다.

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 양성 및 취업을 목표로 운영되는 게임 전문 교육기관이다. 특성화 고등학교 3학년과 졸업 1년 이내 인자 중 게임회사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게임개발파트의 게임프로그래밍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게임개발자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며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 많은 예비 게임개발자가 자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직업계고 게임개발자 과정은 취업만을 위한 실무학습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모든 취업준비생과 학습자의 지속적인 성장과 현실적인 취업을 위한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교육 과정에서 전문분야에 대한 모든 지식과 게임의 서비스 형태 및 영역별 전문 교육 체재를 구축해 모든 교육생들에게 전문 교육이 제공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에 따르면 이미 올해 초 성공적인 일반고 모집을 본원, 부산에서 총 80여명의 고등학생들을 모집해 진행 중에 있으며 게임개발자의 꿈을 가진 고등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자신만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동시에 많은 실무를 경험한 업계 출신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해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원캠퍼스 이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