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 이종훈 대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델파 이종훈 대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6.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 서울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중소기업인대회 열려
- 수출 증대를 위한 기술 개발에 노력을 기울인 우수 중소기업인 선정 행사

 

(사진 제공 : 주식회사 델파)
(사진 제공 : 주식회사 델파)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주)델파 이종훈 대표가 지난 22일 서울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열린 22년도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모범 중소기업인 부문 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중소기업인대회는 각 지역별로 경영 합리화 및 수출 증대를 위한 기술 개발과 관련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인 우수 중소기업인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종훈 대표는 경찰 · 군 외 소방요원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을 직접개발 및 생산을 하였으며 특히 해외 수입이 어려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국산화하여 공급부족 문제를 해결하였고 최근에는 스마트공장 수준 확인서를 발급받아 생산성을 높인 점을 인정받아 이번 장관상을 수여 받게 되었다.

이종훈 대표는 “우리 델파 팀(Team) 직원 분들의 도움과 우리 제품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이 계셨기 때문에 이번 장관상을 받게 되었다” 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 가격, 신용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현재 델파는 주 품목인 특수조끼 및 가방뿐만 아니라 하우스 브랜드인 루피지, 현대가방, 오엑스, 누수캅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