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평생교육원 온라인 학위취득,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7월 신입생 모집
사이버평생교육원 온라인 학위취득,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7월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6.2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사이버평생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직장인, 주부, 사업가들이 자유롭게 시간 할애를 하고 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에 주목하고 있다.

학점은행제는 자격증, 독학사 등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인정받은 학점과 시험을 통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이며, 학위를 취득하려는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 등이 학업에 참여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경영학 학사학위 취득을 100%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점 취득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원격교육기관이다. 평균 2년에서 2년 6개월의 짧은 기간 내에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위취득이 가능하며 일반 4년제 대학보다 등록금, 시간 등을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또한 원격미래교육원은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심리학 전공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위취득 후 관련학과 또는 타학과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학교 관계자는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PC, 모바일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중앙대학교 학교 도서관을 이용해 공부할 수 있고 중앙대 병원도 할인된다. 성적우수장학, 재수강장학, 보훈장학, 생활복지장학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수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4년제 대학 학사학위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원격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을 이수한 후 학사학위 취득 조건이 되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학습설계와 모집요강 등 입학 사항은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