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진행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30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지구를 살리는 나’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지구를 살리는 나’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매일유업)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는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를 주제로 친환경 캠페인을 벌인다고 30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친환경 캠페인 ‘매일 지구를 살리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캠페인은 지구를 살리는 길이 멀리 있지 않고 일상 속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매일유업은 “친환경 작물인 오트 음료를 마시는 것부터 멸균팩은 재활용할 수 있도록 씻어 버리는 것까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구를 살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은 ‘알려주세요’와 ‘실천해주세요’ 두 가지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의 미션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진행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먼저 ‘알려주세요’ 미션은 개인이 실천하고 있는 친환경 노력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생활 속 지구를 위한 작은 노력을 필수 해시태그(#어메이징 오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친환경)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한 뒤, 해당 게시물 링크와 추첨을 위한 개인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일유업은 알려주세요 미션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100% 경품을 선물한다. 전국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2매 또는 폴 바셋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오트라떼 모바일 교환권이다.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의 알려주세요 미션 게시물을 리그램해도 동일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중 일부를 선발해 푸짐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참여 고객 중 2인에게는 핀란드 왕복 2인 항공권과 현지 숙박권을 선물한다. 또 10인에게는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190ml 10박스를, 20인에게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10개를 선물한다.

이 밖에 어메이징 오트는 친환경을 주제로 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준비 중이다. 오는 7월 8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비건페어에 참여해 보다 많은 고객과 직접 소통한다. IoT 분리배출 솔루션 앱 ‘오늘의 분리수거’와도 멸균팩 리싸이클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작은 일이더라도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힘이 될 수 있으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가 되어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