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신규 창업자 인테리어 비용 할인 이벤트 실시
요거프레소, 신규 창업자 인테리어 비용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6.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국내 토종 카페 프랜차이즈인 ‘요거프레소’가 28일부터 10평 이상의 매장을 개설하는 신규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비용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요거프레소는 지난해 중소기업벤처사업부에서 주최한 ‘가맹점 인테리어 공사 공정화를 위한 상생협약’ MOU 체결을 통해 가맹점과 인테리어 업체 간 거래 구조를 단순화시키고, 인테리어 공사가 적절하게 이루어지도록 적극 관리 및 감독하며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본사가 나서 가맹점과 나누는 상생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요거프레소는 신규 창업자들의 실질적인 창업비 경감을 위해 최근 ‘NEW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론칭한 바 있다.

요거프레소의 새로운 인테리어는 화이트 계열의 톤앤톤 색감과 군더더기 없는 마감소재, 미니멀리즘 특유의 심플한 인테리어로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고 오직 필요한 것만 담아, 창업 비용 중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비용을 축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요거프레소는 소자본 창업자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창업 예정자에게 투명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실질적인 물품 비용인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 물품보증금 등을 전액 면제하는 지원책도 선보이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며 주춤했던 카페 창업에 대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요거프레소의 손을 잡아준 예비 가맹점주님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오래도록 함께 걸어나가는 본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는 대체 불가한 메인 메뉴를 중심으로 올해로 16년 동안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는 국내 토종 장수 카페 프랜차이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