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알뜰폰 온라인 통합 CS 채널 ‘마이알뜰폰’ 개설... 모바일·PC서 청구·납부 변경 지원
KT, 알뜰폰 온라인 통합 CS 채널 ‘마이알뜰폰’ 개설... 모바일·PC서 청구·납부 변경 지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30 15:1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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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고객 편의 위한 온라인 사이트 ‘마이알뜰폰’ 오픈
(사진제공/KT)
(사진제공/KT)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T가 자사 이동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통합 고객 서비스(CS) 채널 '마이알뜰폰'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이알뜰폰’은 고객 서비스 인프라 확대가 어려운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알뜰폰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마련한 통합 CS 채널로, 프리텔레콤, 유니컴즈, 엠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등 총 24개 알뜰폰 사업자가 참여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망 알뜰폰 가입 고객은 ‘마이알뜰폰’을 통해 ▲가입회선 정보 조회 ▲사용량 및 요금 조회 ▲분실 및 일시정지 ▲청구 및 납부방법 변경 등의 서비스에 대해 조회와 변경이 가능하다.

KT는 하반기 내 ‘마이알뜰폰’ 전용 APP의 출시와 함께 고객 셀프 개통, 요금제 변경, MVNO 사업자별 요금제 간편 검색 등의 온라인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계획이며, 중소 알뜰폰 사업자에 대한 지원과 함께 고객 니즈 사항들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최세준 KT MVNO담당 상무는 “고객 센터를 제대로 갖추지 못한 중소 알뜰폰 사업자들에 대한 지원과 고객 불편사항 들을 해소하기 위해 ‘마이알뜰폰’을 준비했다”며 “1등 MVNO 사업자로서 알뜰폰 서비스 경쟁력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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