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에 칼로리까지 낮춘 흑화당 ‘오로라 곤약 버블티’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에 칼로리까지 낮춘 흑화당 ‘오로라 곤약 버블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7.0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흑화당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흑화당에서 살과의 전쟁을 하고 있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흑화당에서 출시한 곤약 버블의 곤약은 칼로리가 적은 제품으로 변비 예방, 비만예방, 당뇨병 예방에 탁월한 성분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번 신 메뉴 개발은 오랜 시간을 공들여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탄생했다. 신 메뉴인 곤약 버블티는 믿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만들어 큰 호평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언제나 한 발 앞서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흑화당 오로라 곤약 버블티 3종은 ▷오로라 곤약 패션은 패션후르츠 맛에 특별한 오로라 레시피를 더한 “오로라 곤약 패션” ▷청포도의 상큼함과 특별한 오로라 레시피를 더한 “오로라 곤약 청포도” ▷자몽의 새콤달콤한 맛과 아름다운 색의 오로라 레시피를 더한 “오로라 곤액 자몽”으로 한여름 밤의 오색빛깔 오로라처럼 다채로운 컬러의 그라데이션 비주얼로 시선 강타, 곤약의 졸깃한 식감이 입맛을 강타할 예정이다.

포만감은 늘리고 칼로리는 줄어드는 오로라 곤약 버블티는 흑화당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