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츄, 마스크 인스픽 출시! 츄 코스프레시 등신대 증정 이벤트 실시
이달의 소녀 츄, 마스크 인스픽 출시! 츄 코스프레시 등신대 증정 이벤트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7.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이달의 소녀(LOONA) "츄(본명 김지우)"가 모델을 한 인스픽(inspick) 마스크가 오늘(7월 1일) 공식몰을 통해 출시 한다.

출시 기념 이색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늘 7월1일부터 오는 15일 까지 공식몰에서 마스크 구매 후, 츄 코스프레 인증샷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츄 대형 등신대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9일이다.

오늘 공개 되는 INSPICK -3℃ 쿨마스크는 기존 일반 마스크 보다 50% 얇아진 두께와 무게로 숨쉬기 편한 가벼운 여름용 마스크이다. 특히 SMS 압축 필터를 사용하여 무게는 줄이고 기능은 유지한 마스크다.

인스픽 -3℃ 쿨마스크는 얇은 무게로 1명 기준 1년 365일 하루 1개 사용시 500㎖ 페트병 기준 약 60병 정도 절약될 수 있는 친환경 마스크 이기도 하다.

한편 츄는 단독 유튜브 채널 '지구를 지켜츄' 에서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지구를 위한 소소한 변화를 위해 구독자와 함께 노력하고 성장해 나아가는 친환경 실천기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인스픽 마스크는 -3℃ 쿨마스크 대형에 이어 곧 소형도 공개 예정이며 -3℃ 쿨마스크를 선두로 KF94, KF80, KF-AD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스픽 마스크 공식몰 관계자는 “런칭을 맞아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며 츄 코스프레 이벤트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