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라인 환급 과정 ‘재경관리사 0원 합격보장반’ 수강생 모집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라인 환급 과정 ‘재경관리사 0원 합격보장반’ 수강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7.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회계경영 교육 전문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온라인 환급 과정인 ‘재경관리사 0원 합격보장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국가공인 재경관리사는 재무회계와 세무회계, 원가관리회계의 지식과 실무 능력을 갖춘 재경전문가에게 주어지는 자격이다. 여러 기업에서는 해당 자격증을 보유한 지원자에게 가산점을 부여하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과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다. 재경관리사 시험은 매년 8회 진행되며 오는 7월 30일 제 94회 재경관리사 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재경관리사 0원 합격보장반’은 국가공인 재경관리사 자격시험의 신유형을 모두 반영한 커리큘럼으로 짧은 시간 안에 기초 이론부터 핵심 이론까지 효율적으로 익힐 수 있는 과정이다. 정규 시험 과목인 재무회계와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는 물론 기초를 닦을 수 있는 Speed 회계원리 수업을 제공하며 이론 수업이 마무리된 후에는 실전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Final리뷰로 이어져 문제 풀이 노하우도 습득할 수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학습의 효율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기 위하여 ‘재경관리사 0원 합격보장반’ 수강 기간 동안 다운로드 및 수강배수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수강생 1인 당 최대 3대의 PC와 태블릿, 모바일기기의 등록을 허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강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수강기간 내에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모두 환급하여 수강생에게 학습 동기 부여도 하고 있다. 합격 후 수기를 작성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현직 세무사로 풍부한 실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강의를 진행해 온 최고의 교수팀이 수강생들을 합격의 길로 지도할 것”이라며 “짧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재경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학생 및 구직자에게 ‘재경관리사 0원 합격보장반’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