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그린애플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참여형 이벤트 실시
요거프레소, 그린애플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참여형 이벤트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7.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7월 제철 재료를 활용한 ‘그린 애플 4종’의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1일 초록색의 시원함이 듬뿍 느껴지는 그린 애플 4종을 출시하였다.

그린애플 4종은 풋사과의 신선함을 듬뿍 담으며 요거트 아이스크림, 스파클링, 우유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 각양각색의 맛을 표현하여 취향대로 골라 마실 수 있는 메뉴다.

7월 1일 오늘 요거프레소는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풋풋한 선물하기 이벤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상품권이 랜덤으로 당첨되는 본 이벤트는 별도의 조건 없이 모두가 참여 가능하여 소비자의 많은 참여를 독려한다.

더불어 7월 한달 간 인스타그램을 통한 주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오프라인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름 맞이 아메리카노 990원 행사의 경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현재 점차 진행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매달 출시되는 신메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하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