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창업 남녀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전국 가맹점 추가 모집
유망창업 남녀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전국 가맹점 추가 모집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7.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다수 지점을 보유중인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가 전국 가맹점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창업 아이템 중에서 맞춤정장은 고객의 주문에 의해 제작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재고에 대한 부담이 없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기성복과 다른 편안함과 핏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고 재구매가 꾸준히 발생하여 예비 창업주들에게 인기가 높다. 현재 다양한 맞춤정장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HK테일러는 맞춤정장 업계에서 전 제품 직영 제작하는 브랜드로 맞춤정장 퀄리티를 위해 본사에서 수미주라 제작소와 비스포크 제작소를 각각 직접 운영하고 있어 제품 퀄리티 유지와 관리, 향상에 힘쓰고 있는 브랜드로 대부분의 맞춤정장 브랜드들이 저렴한 단가를 위해 하청제작소를 통해 제작하고 있는 것과는 다르다.

특히 여성맞춤정장과 캐시미어코트는 타브랜드와 비교 불가한 하이앤드퀄리티로 호평 받고 있다.

가맹점이 되면 본사에서 2개월간 HK테일러의 서비스 마인드와 맞춤정장 테일러가 되기 위한 교육이 진행되고 창업 이후에도 정기적인 회의 및 교육을 통해 추가 관리를 받게 되며, 지역 상권보장을 위해 지역 소수 정예로만 운영하고 있다.

HK테일러 관계자는 "소비자로 부터 오래도록 사랑 받고 있는 HK테일러는 가맹점과 함께 상생하는 브랜드로 코로나 종식과 더불어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라면, 고객 만족이 남다른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와 성공 창업의 첫발을 내딛어 보길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추가모집 지역은 대전, 세종 등 다양한 지역이 해당된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전국지점이 운영중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