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브랜드 디테일드, 자체 디자인 선물 패키지 선보여
선물 브랜드 디테일드, 자체 디자인 선물 패키지 선보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선물 브랜드 디테일드(DETALED)가 자체 디자인한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디테일드는 우리의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디테일한 이야기에 관심을 더하고 감동을 선물하는 브랜드로, 선물 카테고리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품목인 주얼리와 악세사리를 제조 및 브랜딩하여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한다.

특히 데일리 주얼리부터 럭셔리 파인 주얼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을 패션 및 주얼리 제작 분야의 세계 최고 기술력을 가진 이탈리아에서 장인들에 의해 제작하며, 데일리 아이템에서부터 명품 파인 주얼리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을 다루고 있다.

이러한 디테일드는 최근 선물을 주고받는 경험에 감동을 더하기 위하여 선물 패키지를 독자적으로 디자인 및 개발, 고객들에게 더욱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디테일드의 선물 패키지는 브랜드 경험 디자인팀이 오랜 시간 공들여 제작한 것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경험에 대해 집중하여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중 가장 처음으로 인지하게 되는 ‘디테일드 레드(DETALED RED)’ 컬러는 열정과 사랑을 표현하는 색상으로 삶에 원동력을 주는 컬러이자 지금 이곳에 있음의 존재를 일깨워준다. 또한 처음 선물을 개봉하는 순간부터 선물이 가지고 있는 전달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자신만의 존재감(Identity)을, 일상 속에서 이상(Ideal)을, 어떤 상품이 아닌 작품(Artwork)으로 디테일드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디테일한 경험을 선사한다.

디테일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누구나 소중한 이에게 감정 그 이상의 감동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함께 발 맞추어 걸어가는 ‘같이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디테일드의 선물 패키지에 가득 담아 냈다”며 “디테일드를 마주하는 모든 분들의 디테일한 이야기가 오래도록 영원토록 소중한 누군가와 함께 발걸음을 만들어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테일드는 향후 상품군을 더욱 확장하여 선물 카테고리 내에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 및 제조하고 ‘선물’을 새로운 시선에서 브랜딩하여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편집숍 형태가 아닌 자사 브랜드의 아이템들로만 이루어진 다양한 제품군과 매개체를 통한 종합 선물 플랫폼(Total Present Platform)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