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최로하, ‘유튜브 채널 개설’... “다양한 활동 예고”
모델 최로하, ‘유튜브 채널 개설’... “다양한 활동 예고”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0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델 최로하
                  ▲ 모델 최로하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모델 최로하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전하며 크리에이터로서의 활동 및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예고했다.

모델 최로하는 국내 대규모 모델 선발대회에서 수차례 수상자 명단에 올라 모델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특히 지난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주최로 열린 ‘2021 전통시장 홍보모델 선발 대회’에서 약 470여 명의 참가자 가운데 1등인 대상을 수상하여 상금 500만 원을 거머쥔 바 있다.

그 외에도 각종 홈쇼핑 제품 모델, 기업 홍보 모델, 뷰티 제품 홍보 모델, 성형외과 전속모델 등 고급진 이미지를 내세워 활발히 활동을 하였으며, 다수의 방송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의 커리어를 이어갔다.

▲ 모델 최로하
                  ▲ 모델 최로하

모델 최로하가 이번에 개설하는 유튜브 채널은 ‘missbulgogi(미쓰불고기)’라는 이름으로, 외국인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한국을 소개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최로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모델활동을 이어가며 누군가를 위해 홍보를 하는 일이 재미있다고 느껴졌다”고 말하며, “직접 채널을 만들어 기획 구성부터 연출 및 영상 편집까지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펼쳐보고 싶어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측면으로 바라본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이 외국인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열심히 활동하여 언젠가는 이 채널이 공신력 있는 채널로 인정받아 ‘대통령상(대한민국 인재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