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박스-테스리프트' 워커힐 파티 배우 김소린 참여
'메타박스-테스리프트' 워커힐 파티 배우 김소린 참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7.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소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지난 25일 토요일 그랜드워커힐호텔 RE:BAR 에서 메타박스에서 개최하는 파티에 배우 김소린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테스리프트와 함께 기업행사를 개최했다. 테스리프트는 태국 의사 30여명과 Dr Vicent wong 등 글로벌 셀럽 의사분들이 해외에서 초청되었으며 이 외 한국 의사들도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테스리프트는 세계 최초로 Mesh Schaffold 기술을 개발, 상용화하여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48개국 기술 특허 등록 및 출원, 유럽을 포함한 46개국 수출을 달성 했으며, 유럽 CE, ISO13485, KGMP로 부터 승인된 국내 자체 시설에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또한 내년 상반기 승인획득을 목표로 미국 FDA, 브라질 ANVISA 승인 절차를 밟고 있으며, 대륙 별 주요 국가들의 승인 절차를 추가 획득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날 행사에는 DJ소다, 유튜버 야생마, 핑크판타지 등 유명 셀럽들과 뷰티모델 미스코리아 인플루언서 해외모델 150여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스페셜 공연으로 힙합아티스트 카모와 WAY BACK HOME 노래 주인공인 DJ HAU (SHAUN)이 스페셜 아티스트로 참여해서 테스리프트의 기업행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