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낭구, 전국 전시장에서 신제품 패브릭소파 2종 출시 기념 ‘웰컴 이벤트’ 개최
소낭구, 전국 전시장에서 신제품 패브릭소파 2종 출시 기념 ‘웰컴 이벤트’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7.0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소낭구가 신제품 패브릭소파 2종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전시장에서 ‘웰컴 이벤트’를 개최, 진행하고 있다.

엄선한 친환경 원목과 이태리산 통가죽, 기능성 패브릭원단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현대인의 취향에 맞는 소파를 제작해 온 소낭구는 집 안을 카페나 갤러리처럼 꾸미고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모든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3/4인용 패브릭소파 올리브, 알로에를 개발했다. 산뜻한 컬러와 패브릭소파 특유의 부드러움, 관리가 쉬운 장점을 지니고 있어 어린아이를 기르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도 적합하다.

소낭구는 다양한 소파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전국 오프라인 전시장을 통해 ‘웰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시장을 통해 소파를 체험하고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백화점 상품권(5명), 메르시 협탁(1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8월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소낭구 전국 전시장과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신제품 올리브, 알로에 소파를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소낭구 관계자는 “한 번 구입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는 소파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꼼꼼하게 살펴보고 직접 체험한 후 선택해야 한다. 소낭구 전시장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현재 진행 중인 행사나 이벤트 혜택을 알려드리고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누구든 자신이 필요한 소파를 쉽게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패브릭소파 2종은 모두 엘라스트론 원단이 사용되었다. 엘라스트론 원단은 세계적인 선진 기술력을 가진 포르투갈 프리미엄 패브릭 원단이며 방수는 물론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성이 좋아 오랜 기간동안 청결한 상태를 보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