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캘리 X 베네핏츠 MOU 체결
슬로우캘리 X 베네핏츠 MOU 체결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7.0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슬로우캘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포케 샐러드 대표 브랜드 슬로우캘리는 푸드테크 기업 베네핏츠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베네핏츠는 탄수화물 대체재와 단백질을 연구하는 푸드테크 기업이다.

슬로우캘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베네핏츠와 함께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 및 구매의도에 대해 철학을 공유하고 맛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메뉴 개발 및 보급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슬로우캘리는 2022년 6월 22일에 출시한 슬로우캘리 식단면베이스 시리즈와 7월 5일 출시한 저칼로리 미니 냉소바를 비롯해 더욱 탄단지가 완벽한 균형 있는 음식으로 정착시켜 나가고 있다.

헬스 트레이너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은 슬로우캘리는 고단백질 탄수화물인 식단면을 활용해 다이어터와 유지어터의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메뉴 개발과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일반 소비자와 탄수화물을 배제해야 하는 당 조절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며 누구나 즐길 수 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슬로우캘리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맛은 물론 안전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 나갈 계획”이며 “자사의 노하우를 토대로 소비자가 원하는 건강한 식품 인프라를 결합하고 외식 산업을 선도할 포케 시장에 더욱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먹거리를 선보이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