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모델 김효경과 함께하는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 개최
서종예, 모델 김효경과 함께하는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제공)
(사진/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서종예, 이하 SAC) 모델전공에서 모델 김효경과 함께 제8회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모델 김효경은 도전수퍼모델코리아에서 활약 했으며, 샤넬, 루이비통, DKNY, CK, 사바티에 등의 패션쇼 모델, 서울패션위크 맥앤로건, 곽현주, 김홍범, 스티브J & 요니P, 르이, 도이파리스 등의 모델 등 다양한 경험을 지닌 실력파 모델이다.

참가자 전원은 모델 김효경에게 직접 워킹과 포즈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의 참가자격은 17세(고등학교 1학년)부터 25세로서 남자는 키 175Cm 이상, 여자는 165Cm 이상이 되어야 자격이 주어진다.

예선은 부산(7월 16일), 대전(7월 19일), 광주(7월 23일), 서울(8월 19일)에 진행되며, 본선은 8월 27일 SAC 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과 입학 시 2학기 전액 장학(880만원 상당), 금상 1명에게는 상금 30만원과 입학 시 1학기 전액 장학(440만원 상당), 은상과 동상에게는 각각 상금 20만원, 10만원과 입학 시 장학금 100만원, 80만원이 지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도 입학 시 50만원의 장학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수상자들에게는 서종예에서 진행하는 대형기획사, 매니지먼트사 오디션의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서종예 모델전공 이봉구 교수(한국남자모델 최초 밀라노컬렉션 진출)는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진행할 수 없었던 지역 예선이 이번 대회부터 다시 재개되었다. 더불어, 모델로서 많은 활약을 펼친 김효경씨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참가자들은 김효경 모델에게 직접 워킹과 포즈 교육을 받을 수 있기에 모델을 희망하고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모델을 꿈꾸는 많은 학생들이 본교의 대회를 통해 모델로서의 꿈에 한걸음 더욱 다가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종예 모델전공은 모델 여연희, 이지석, 김서원(YG K PLUS), 김양훈(고스트), 신동진(몰프), 김시인(제니퍼모델), 임기중(Etc매니지먼트)등, 많은 모델들을 배출했으며,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