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미리금계찜닭, 프랜차이즈창업 비용 지원 이벤트 실시
일미리금계찜닭, 프랜차이즈창업 비용 지원 이벤트 실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7.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일미리금계찜닭이 프랜차이즈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3,000만 원 상당의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예비창업자들의 리스크를 줄이고 상생을 이어 나가기 위해 최대 3,000만 원 상당의 지원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가맹비 ▲교육비를 받지 않는 정책을 도입하여 비용부담을 절감하고 있다.

일미리금계찜닭은 구름치즈찜닭을 필두로 해 다양한 퓨전찜닭을 선보이고 있으며,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가맹점의 매출 증가를 위해 꾸준히 매스컴에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얼마 전에 종영된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마이라이프’에도 등장을 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인 바 있다.

아울러 일미리금계찜닭은 1mm 밀착 교육과 더불어 반경 1km 최대 상권 보호, 일미리 마켓 운영 등 초보자도 쉽게 찜닭 체인점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처럼 가맹점주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며 만족도를 높인 일미리금계찜닭은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일미리금계찜닭은 퓨전찜닭을 주력으로 내세우며 런칭 후 12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현재 약 2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홀, 포장, 배달, 주류(음료) 등 4WAY의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