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창업 브랜드 '오늘두부와한끼24', 대전관저점 오픈 앞둬
두부창업 브랜드 '오늘두부와한끼24', 대전관저점 오픈 앞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0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두부창업 브랜드 ‘오늘두부와한끼24’가 오는 7월 8일 대전관저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여는 오늘두부와한끼24 대전관저점은 모두부, 순두부, 연두부, 콩물 등을 한번에 제조 가능한 만등 두부기계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매일 아침 신선한 생두부를 직접 만들어 판매할 예정이며, 오픈 이벤트로 1만원 이상 구매시 파스타 1종을 증정하고 있다.

특히 80년을 이어온 정성으로 만든 한식대가 이후남 여사의 손두부 레시피를 100% 국내산 햇콩으로 재현해 다른 두부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비교할 수 없이 신선하고 건강한 즉석두부를 선보인다고 업체는 전했다.

매장에서는 또한 국내산 100% 콩물믹스 4종 등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들도 다양하게 판매하며, 영업 시간 외에는 한식 밀키트를 무인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본사 관계자는 “오늘두부와한끼24는 고정 매출이 있는 즉석 두부와 24시간 운영 가능한 무인 밀키트 창업의 콜라보로 연중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며 “2~3일 교육만으로 만능 두부기계를 2대, 3대씩 운영할 수 있는 모든 기술을 전수해주기 때문에 1인창업, 부부창업, 여자소자본창업에 매우 적합한 모델”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두부와한끼24는 어려운 경기 상황 속에서 1인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교육비 및 가맹비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소자본 두부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