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글라스 x 가치공간, 신세계센트럴시티에 팝업스토어 오픈… 환승연애 출연진 1인 스탭 활동
닥터글라스 x 가치공간, 신세계센트럴시티에 팝업스토어 오픈… 환승연애 출연진 1인 스탭 활동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7.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가치공간이 신세계 센트럴시티 브이언더바 공간에 클래식 앤 빈티지 하우스 브랜드 아이웨어 편집숍 ‘닥터글라스’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가치공간은 팝업스토어 전문 온라이프(On-Life) 리테일 플랫폼으로, 전국의 백화점, 복합 쇼핑몰 등의 대형 상권부터 복합 문화 공간, 오피스 내 공실 등에 이르는 다양한 유휴공간에 매번 새로운 테마의 팝업 마켓을 통해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닥터글라스 팝업스토어는 가치공간이 잠실 롯데월드타워몰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로 닥터글라스의 PB브랜드 '한글안경(HANGLE)'을 메인으로 앞세워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시착 기회를 제공한다. 한글안경은 무신사 안경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탄탄한 인지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에서 이목을 끌었던 이상우 닥터글라스 브랜드 대표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주기 위해 환승연애 출연진 다수와 함께 팝업스토어 1일 세일즈 스텝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16일 토요일에는 30% 특가 이벤트를 개최, 디올 2022 신상 선글라스 및 골프 선캡, 셀린느 2022 신상 선글라스 등 다양한 명품 아이웨어를 오픈런 선착순 5명에게 할인 판매 한다.

이 밖에도 언제나 참여할 수 있는 디올, 셀린느 등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과 무료 포토매틱 4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치공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닥터글라스만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마련했다. 공간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동시에 브랜드와 고객의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준비했으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치공간이 기획한 닥터글라스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브이언더바에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