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기간 한정 신규 창업자 상생 지원 프로모션 진행
요거프레소, 기간 한정 신규 창업자 상생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7.1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는 창업을 주저하는 예비 창업자의 다양한 고민에 공감하며 기간 한정 신규 창업자 상생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한정으로 진행되며, 예비 창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비용’부문을 본사가 적극 지원한다.

창업 시 가장 큰 비용이 발생하는 부분은 ‘인테리어’다. 필수 품목만을 더하더라도 큰 지출이 발생한다. 요거프레소는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통해 불필요한 물품의 구매로 인한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신규 창업자에게는 인테리어 비용 10%할인의 혜택을 추가 적용해 합리적인 인테리어 비용을 제시한다. 

앞서 요거프레소는 일명 4無 정책이라 불리는 로열티/가맹비/교육비/물품보증금을 전액 면제하는 정책을 선보인 바 있다.

요거프레소는 ‘덜어냄의 미학’이라는 인테리어 철학 아래 오래도록 머물고 싶은 공간을 제공하고자 심플하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감성의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웜 화이트 컬러와 안정감을 주는 색감의 조명을 통해 질리지 않는 모던함을 표현하기도 하였으며 콩자갈 에폭시,튜얼크리트를 활용해 감각있는 미니멀리즘을 표현하기도 하였다.

요거프레소 본사 관계자는 “다양한 상생 정책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창업을 이뤄 함께 걸어가는 본사와 가맹점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