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다퍼블릭, 새로운 형태의 재택 창업 시스템 ‘번다싱어’ 가맹점 모집
번다퍼블릭, 새로운 형태의 재택 창업 시스템 ‘번다싱어’ 가맹점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7.1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IT 스타트업 ㈜번다퍼블릭이 7월부터 ‘번다싱어’ 가맹점을 본격적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번다싱어는 외부활동이 어려운 저소득층에 전자장비를 무상 임대해주고 집에서 수익을 낼 수 있게 도와주면서 관리 수수료를 받는 새로운 형태의 4차 산업혁명형 재택 창업, 부업 시스템이다.

번다싱어 가맹점은 회사가 모집해 배정해주는 저소득층에게 1인당 블루투스 마이크 1대와 음악 플랫폼 번다싱어 ID 1계정을 무상 지원해주고 유저들에게 사용법과 일정을 SNS로 알려준다. 유저들이 노래 1곡을 부를 때마다 노래 가사 하단에 30개씩 노출되는 광고와 쇼핑몰 연동수익을 통해 유저는 광고시청료로 돈을 벌고, 가맹점은 자신이 장비를 지원한 유저들에 대한 장비 임대료와 관리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시간 장소 구애 없이 집에서 하루 30분에서 1시간 정도 유저들과 카톡이나 페이스북 등 SNS로 소통 관리업무만 하면 배정받은 관리 유저 수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번다싱어 개발자인 조치영 대표는 “로봇과 인공지능이 지배하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는 30년 내로 현재 직업의 70%가 소멸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일관된 견해이기 때문에 이제는 일자리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역설하면서 과거에는 소일거리에 지나지 않았던 게임, 노래, 영화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적인 요소들에서 훌륭한 일자리를 만들어 낼 수 있고 번다싱어는 그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