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스터디카페, 광주봉선점 오픈… 전 좌석 '학습전용 책상' 비치
플랜트스터디카페, 광주봉선점 오픈… 전 좌석 '학습전용 책상' 비치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랜트스터디카페 제공)
(사진/플랜트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플랜트스터디카페가 7월 광주봉선점을 오픈하고 스터디카페창업 비용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랜트스터디카페 광주봉선점은 일명 ‘남주혁 가구’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와 플랜트스터디카페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학습 전용 책상을 전면적으로 사용한 매장이다. 개인 공간을 100% 활용할 수 있는 1인 독립석부터 개방감을 선사한 오픈 테이블석, 인터넷 서핑이나 온라인 강의 수강 시 이용할 수 있는 ‘플랜트 스마트존’을 설치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 하였다.

이용자들이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개별 수납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인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료 간식과 음료를 제공하여 학습에 필요한 에너지 충전도 가능하다.

플랜트스터디카페 광주봉선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도 불구하고 학습 의욕을 불태우는 학생, 스터디카페 이용자들이 많다. 이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공간 설계부터 부가 서비스까지 최선을 다해 기획했다. 업계에서 가장 넓은 책상을 사용해 넉넉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플랜트스터디카페를 직접 체험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랜트스터디카페는 7월 중 김포운양점을 추가 오픈하고 다음 달 김해주촌점과 김해율하점, 거제아주점 등을 오픈하여 전국 가맹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또한 신규 가맹계약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약 5천만원 상당의 스터디카페창업 지원 이벤트를 개최하여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