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2022 VIP 고객 대상 ‘럭키박스’ 증정
토프레소, 2022 VIP 고객 대상 ‘럭키박스’ 증정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2.07.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 토프레소
제공 : 토프레소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19년 차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가 2022 상반기 VIP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럭키박스는 10만 원 상당의 여름 신규 MD를 포함해 일상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텀블러 등의 다양한 편의 상품, 식품 MD 등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도 편하게 토프레소와 함께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토프레소는 VIP 고객을 유치한 안산본오점, 청주중흥로점, 당진송악점, 천안쌍용점, 동탄해리움점 5개 매장에는 ‘땡큐박스’를 증정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한다고 전했다.

땡큐박스를 증정받은 매장의 점주들은 “항상 저희 매장과 함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힘든 시기를 보내는 와중 잊지 않고 매장을 찾아주신 손님분들께 모두 감사드린다”, “여러 가지 악조건과 상황에서도 잊지 않고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에 다시 일어서서 달릴 수 있었다” 등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토프레소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질 높은 서비스를 통해 단골 고객을 유치한 가맹점에도 감사함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토프레소는 갓 볶은 원두를 당일 로스팅 및 발송해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다. 토프레소의 ‘미네랄 숙성우유’는 기존 우유에 자체 개발한 추가 베이스를 혼합해 고소함과 단맛이 감도는 맛을 구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